본문 바로가기

북한의 코카콜라는 고려항공에서 제조

by 아르고나인 2020. 2. 20.

북한의 코카콜라는 고려항공에서 제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콜라를 마시는 장면이 나옵니다.
북한은 주변 아시아 국가들보다 서구의 영향력이 현저히 낮은 나라이기 때문에 자신의 방식대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니콜라스 보너는 북한 여행기에서 "모든 거리의 코너에 맥도날드의 눈을 피할 수 있고 스타벅스 없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북한의 항공회사인 고려항공은 평양과 상하이, 베이징, 심양 및 기타 도시를 빈번하게 운항하며 국내 및 국제적으로 운항하는 항공사입니다. 기내용 음료수도 제조합니다. 제조한 탄산 음료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북한 소비제 중 하나로 북한의 여러 지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Air Koryo 항공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북한 음료는 어떻게 평가를 받을까요?

  1. 북한산 : 북한 코카콜라 ⁣⁣

인기있는 코카콜라와 비슷한 코코아 단물을 고려항공 여객기에서 직접 마셔봅니다.

이 캔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캔을 여는 구식 "링 풀"입니다. 이 음료에는 스캔 할 수있는 바코드와 QR 코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어디로 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패키지는 인식 가능한 빨간색 테마를 취하며이 북한 음료는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코카콜라와 비슷합니다. 제조원이 고려항공통음료공장 이라고 표시된 것을 보입니다.

그것은 맛에 어떻게 평가합니까?

저렴한 대체 콜라맛

  1. 북한산 : 북한 판타 ⁣⁣

다른 환타 스타일 음료와 비슷하게 표준 오렌지색 테마를 사용하여 북한에서는 "귤 탄산단물"로 표기합니다.


⁣⁣
등급 : 맥도날드에서 파는 판타 같은 맛
.⁣⁣
3. 북한산 : "복숭아 레몬"⁣⁣

아마도 서쪽에서 발견되는 것과는 달리 고려항공에서는 복숭아 음료와 레몬 향을 자신의 탄산 음료 창작에 흥미롭게 결합시킵니다.

다른 종류의 북한 코카콜라와 다른 북한산 탄산 음료도 있습니다. 특정 상점과 호텔에서 수입품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