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d 에서 책소개 마케팅 문장을 뽑아내는 방법
1. 먼저 프롬프트에 책소개 자료를 입력합니다.
2. 책 제목을 넣고 20개의 마케팅 또는 홍보용 문장을 뽑아달라고 합니다.
3. 20개를 받아서 수정하고 문구를 시처럼, BTS 가사처럼 뽑아달라고 변주를 하면
4. 4배 문장이 생성됩니다.
5. 이 문장을 엑셀로 만들어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링크드인에 퍼트립니다.
학습자료를 프롬프트로 먼저 입력해줌, 계속 이어갈 수 있는 의도를 제시, 다양한 출력이 나오도록 반복
ChatGTP에서도 동일합니다. 먼저 대화를 시도하고 자료를 줘야합니다. 내가 준 것을 기반으로 출력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024 가계부
매일매일 5분 투자로 내가 우리집 재무설계사
기본이 튼튼한 2024가계부
돈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종이 가계부로 우리 집 재테크를 실현하자!
더 큰 사이즈 시원한 구성으로 충실한 돈의 일기장으로 손색없는 가계부
생각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성격이 바뀌고, 성격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 윌리엄 제임스(1842년~1910년)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소비의 기록은 할 수 있지만 꼭 필요한 소비였는지 복기하지 않으면 흐지부지 잊어버리게 됩니다. 자산을 쌓고 저축하고 적금을 넣고 이제 게임을 하듯 소액이라도 투자를 할 수 있는 시대예요. 2024 가계부는 매달 목표한 금액을 만들거나 10년간 필요한 자금의 설계,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자산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5분 투자로 내가 우리 집 재무설계 사! 는 엄마의 일기장이자 자녀 교육비, 건강보험, 차계부, 노후 준비 등 10년을 기록하고 매일 예산, 결산, 투자, 저축을 일기 쓰듯 기록을 해보세요.
방송과 뉴스에 나오는 작지만, 탄탄한 식당, 가게, 회사를 통해 많은 돈을 벌고 있는 우리 주변의 서민 부자들을 분석해 보면 그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이들 서민 부자의 비밀은 꼼꼼한 돈의 기록으로 알뜰하게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먼저 어떻게 소비하는지 파악하고 올바른 소비 생활을 하도록 자신을 늘 돌여다 보는 것이예요. 빠듯한 생활비로 생활하다 가계부를 쓰면 더 줄일 소비는 없는지, 다음 달 저축액 목표를 얼마로 할지 계획하고 반성할 수 있게 계획을 통해 다음 달, 10년 후 목표를 변경하고 구체화할 수 있어요. 지출되는 비용 * 12를 해서 1년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가계부는 현명한 소비 생활을 돕는 좋은 도구지만 몇 번 쓰다 보면 귀찮아지고 결국엔 책장 구석에 처박히기 일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쓰려면 꽤 정성을 들여야 하고 복잡하기 때문이다. 『2024 가계부』는 그런 기존 가계부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해 만들었다. 쓰기 편하고, 한눈에 파악하기 쉽고, 또 보기에도 좋게 제작했습니다.
표지를 넘기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본문이 펼쳐집니다. 편안한 컬러 매치로 구성했기 때문에 매일매일 가벼운 마음으로 꾸준히 기록할 수 있어요. 또 언제를 기준으로 시작해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서 신용카드, 앱을 통한 지출이 늘어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현금과 카드로 크게 나누고 할부 결제까지 구분해 기록할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쓰면 쓸수록 행복해지는 『2024 가계부』와 함께 멋진 새해를 설계해 보세요
<2024 가계부 주요 특징>
10년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재무 설계
월별 예산, 목표, 결산 기록
자산 현황, 목표, 결산 기록
자녀 교육비, 건강보험, 차계부 등
한눈에 파악하는 쉽고 편리한 디자인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현금, 카드, 할부 결제 구분
월별, 분기별, 연간 통계
꾸준한 기록을 위한 다양한 기능
일일, 주간, 월간 기록
습관 기록, 목표
이 문장을 가계부 홍보용으로 다시 한줄짜리 마케팅 문장으로 30개를 만들어줘
알겠습니다. 아래는 2024 가계부 홍보용 한줄짜리 마케팅 문장 30개입니다.
돈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자
매일 5분 투자로 재테크 실현
10년 후를 위한 재무 설계
현명한 소비 생활을 위한 필수품
쓰면 쓸수록 돈이 모이는 법
소비 습관을 바꾸는 첫걸음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
행복한 가정을 위한 필수품
서민 부자의 비밀은 가계부
단 5분, 내 재테크의 시작
자산을 모으는 습관을 기르자
노후 준비를 위한 필수품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돈을 아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더 나은 삶을 위한 첫걸음
가계부 쓰기, 이제는 쉽고 간편하게
한눈에 파악하는 깔끔한 디자인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가계부
꾸준히 기록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돈을 모으는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첫걸음
2024 가계부와 함께 행복한 새해를
문장이 이어지게 마치 BTS의 가사처럼 만들어줘
알겠습니다. 아래는 2024 가계부 홍보용 한줄짜리 마케팅 문장을 이어서 마치 BTS의 가사처럼 만든 문장 30개입니다.
[Verse 1] 돈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자 매일 5분 투자로 재테크 실현
[Chorus] 10년 후를 위한 재무 설계 현명한 소비 생활을 위한 필수품
**[Verse 2] 쓰면 쓸수록 돈이 모이는 법 소비 습관을 바꾸는 첫걸음
[Chorus]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 행복한 가정을 위한 필수품
[Bridge] 서민 부자의 비밀은 가계부 단 5분, 내 재테크의 시작
[Chorus] 자산을 모으는 습관을 기르자 노후 준비를 위한 필수품
**[Outro]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돈을 아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이 문장들은 2024 가계부의 주요 특징을 중심으로, 가계부 사용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BTS의 가사처럼 이어지게 하여, 가계부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에 따라 문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돈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자"**라는 문장은 가계부의 기능을 강조하는 문장입니다. 이 문장을 활용하여, 가계부를 통해 소비 습관을 파악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는 문장은 가계부의 장기적인 효과를 강조하는 문장입니다. 이 문장을 활용하여, 가계부를 통해 재무 설계를 하고,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문장을 만들 때는, 타겟 고객층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서민 부자의 비밀은 가계부"**라는 문장은, 가계부를 통해 재테크에 성공하고 싶은 서민층을 타겟으로 한 문장입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고려하여, 적절한 문장을 선택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아래와 같이 문장을 더 이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Verse 3] 돈을 아끼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더 나은 삶을 위한 첫걸음
[Chorus] 가계부 쓰기, 이제는 쉽고 간편하게 한눈에 파악하는 깔끔한 디자인
[Bridge]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가계부 꾸준히 기록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Chorus] 돈을 모으는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첫걸음
**[Outro] 2024 가계부와 함께 행복한 새해를
이 문장들은 2024 가계부의 사용 편의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계부를 통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관련 앱을 개발하던 중에 (0) | 2024.05.13 |
---|---|
스티커북 디지탈전환 80% 할인 ㅠㅠ더이상 제작불가 (0) | 2024.01.25 |
딸을 위한 포니테일 티셔츠 만들기 (1) | 2024.01.15 |
다산 정약용의 집필시스템 (0) | 2024.01.13 |
중국 대만에 수출된 어린이 스도쿠 도서 (0) | 2023.10.05 |